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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 FAQ

총 20건

  • - 신차의 경우,

    출고일 기준으로 약 2~3달 후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 

     

    - 보증 및 서비스패키지가 만료된 경우,

    보증 및 서비스 패키지가 이미 만료된 경우 해당 내역은 보이지 않습니다. 

     

    - 서비스패키지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,

    일부 시리즈 (예. 1시리즈, M 시리즈)는 쿠폰 제공으로 서비스패키지는 존재하지 않습니다. 

     

    보증 및 서비스패키지 정보는 단순 참고용으로 정확한 확인을 위해서는 서비스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

  • BMW 차량 보유 회원분께서는 BMW Plus에서 BMW 차량을 등록하여 서비스 이용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MINI Plus회원이실 경우, BMW Plus에 가입없이 같은 계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 

     

    BMW Plus 웹 버전: https://www.bmw-plus.co.kr

    BMW Plus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: https://play.google.com/store/apps/details?id=kr.co.bmwkorea.plus

    BMW Plus iOS 다운로드 : https://itunes.apple.com/app/bmw-plus/id1281874994?mt=8

  • 정비이력은 온라인을 통해 예약된 정비 건만을 대상으로 제공되며, 그 외 상세한 정비이력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.

  • SMS, Push 메시지 등의 알림 서비스는 회원정보 페이지에서 언제든지 신청 및 해제가 가능합니다.

  • 기타 이용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>1:1문의나 MINI 커뮤니케이션 센터 (080-6464-003)를 통해 문의하시는 유형을 선택하신 후 이메일 접수 가능하시며, 해당 접수 건은 빠른 시일 내에 고객님께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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